의수 대신 너프 발사 장치 달기

사람들은 대부분 고급 기술과 의수는 반드시 실용적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창작 단체인 해커 루프(Hacker Loop)의 발렌틴 스퀴렐로(Valentine Squirelo)가 만든 의수는 의수가 단순히 멋지기만 할 수도 있다는 사실을 보여줍니다!

We made a DIY prosthetic Nerf gun

A couple EMG sensors, a pinch of 3D printing, and here it is: a prosthetic Nerf gun that can be fired by contracting your forearm muscles.Check out our medium post of you want to know more about it https://medium.com/hackerloop/we-made-a-diy-prosthetic-nerf-gun-2cfd865cde0e

게시: Hackerloop 2018년 2월 27일 화요일

동영상에서 니콜라스 위쉐의 친구들은 니콜라스의 팔이 하나뿐이기 때문에 너프 게임(일종의 다트 게임)을 하면 너무 쉽게 이길 거라고 농담을 합니다. 그러고는 게임이 나콜라스에게 조금 유리해질 수 있도록 니콜라스의 팔에 누구라도 부러워할 만한 너프 블래스터를 달아주기로 하죠.

니콜라스의 친구들은 의수에 사용되는 근전도 장치를 사용해서 니콜라스가 팔의 근육을 움직일 때마다 다트가 발사되도록 했습니다. 블래스터는 기능뿐만 아니라 외형도 아주 멋지답니다!

이전에 비슷한 프로토타입을 만들어 본 적이 있기 때문에 이번에는 제작이 그렇게 어렵지는 않았다네요. 스퀴렐로의 말에 따르면 외형이 멋진 너프 스웜파이어(Nerf Swarmfire) 장비를 구하는 일이 제일 어려웠다죠. 스퀴렐로는 “너프 총 중에는 자동 발사 기능이 있는 게 많지 않아요. 그리고 의수에 딱 맞는 제품은 원통형의 스웜파이어 뿐이었어요. 안타깝게도 이 제품은 몇 년 전에 판매됐던 거라 고생 끝에 프랑스의 지역 정보지에서 겨우 두 개를 구할 수 있었죠.”라고 말했습니다.

 

이 글은 메이크진(makezine.com)에 실린 원문Bionic Nerf Artillery Replaces Prosthetic Hand(By Caleb Kraft)을 번역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