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두이노의 날: 인텔리전트 모듈 시스템을 발표한 마시모 반지

MIT에서 있었던 아두이노의 날에 아두이노의 모듈화를 발표하고 있는 마시모 반지

3월 28일 MIT에서 있었던 아두이노의 날 행사에서 마시모 반지가 아두이노 플랫폼을 상호 연결된 인텔리전트 모듈로 확장하는 다음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코드네임은 “Eslov”입니다. 마시모 반지는 올해 5월 16일과 17일 캘리포니아 산 마테오에서 열릴 예정인 메이커 페어 베이 에어리어에서 Eslov를 발표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창의적인 사람은 이 모듈을 조립해 원하는 장치를 몇 초만에 바로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새 아두이노 프로젝트의 목표는 궁극적으로 과거 마이크로프로세서를 모듈화했던 것처럼 키트들을 모듈화하는 것입니다. 마시모 반지에 따르면, 이 모듈은 지능적인 방식으로 상호 작용이 가능할 것이라고 하네요.

MIT 행사에서 마시모 반지는 아두이노의 날에 자리해주신 분들을 위해 작은 선물을 드리고 싶다며 모듈 시스템의 사진을 몇 장 공개했습니다. 다음 주에는 아두이노 웹사이트에 이 프로젝트에 대한 계획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반지가 예고한대로라면 몇 달 안에 조립해 제품을 만들 수 있는 수 백개의 아두이노 모듈이 등장할 것입니다.

“아두이노는 더 이상 프로토타입을 제작하기 위한 도구가 아닙니다. 제품을 만들기 위한 도구입니다.” 마시모 반지의 말입니다.

원문링크 Arduino Day: Massimo Announces Intelligent Module Sys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