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출력한 버드피더 받침대

Rebecca Nickols가 물병으로 만든 버드피더

이 멋진 버드피더(새모이를 담아 놓는 통)는 Rebecca Nickols가 재활용 물병에 구리 전선을 감아 장식한 다음 Gadjit의 제품을 조립해 제작한 것입니다. 이 제품의 컨셉은 단순합니다. 일반 2L 크기의 물병에 돌려서 끼울 수 있는 플라스틱 피더 받침대죠. 콜라나 물을 담는 페트병에 끼울 수 있으며, 와인 병에는 안 들어갑니다.

Gavin Kennedy가 제작한 버드피더 받침대의 3D 모델

저는 이 제품을 보자마자 누군가 3D 출력할 수 있게 만들어 놓지 않았을까 궁금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Thingiverse에서 잠깐 찾아보니 Gavin Kennedy의 멋진 3D 모델이 나오더군요. 그는 디자인을 여러 번 수정했는데 하나같이 보기에 좋습니다. 이런 프로젝트는 CAD로 아이디어를 모델링하고 출력한 다음, 테스트하고 원하는 결과가 나올 때까지 수정할 수 있는 개인용 3D 프린터의 가치를 보여줍니다. Thingiverse를 활용해 설계를 공유하기까지 한다면 전 세계의 메이커들과 하나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Gavin의 프로필을 확인해보니 그는 남아프리카에 거주한다네요!

3D 출력한 Gavin Kennedy의 버드 피더가 실제로 사용되는 모습

저도 직접 하나 만들어야 겠습니다. 몇 개 더 만들어서 친구들도 줘야 겠네요.

원문링크 3D Printed Bird Feeder B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