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덕후를 위한 12가지 프로젝트

Article Featured Image

5월 4일(May the Fourth)은 스타워즈 팬에게는 언제나 특별한 날입니다. 멀고 먼 우주에서 찾아온 것 같은 프로젝트들은 무엇을 만들든 스타워즈를 향한 자부심을 드러내기에 부족함이 없을 겁니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에 등장한 Z6 폭동 진압봉 만들기

<메이크:>의 선임 편집자 칼렙 크래프트는 몇 년 전 트레일러에서 Z6 진압봉을 보고 이를 만들었습니다. 동영상에서 가장 좋았던 부분은 완성된 결과물이 아니라 제작 영상이었죠. 다른 메이커의 작업 과정을 보는 것은 매력적일 뿐만 아니라, 현재나 미래에 맞닥뜨릴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실마리를 주니까요.

종이로 무시무시한 스타워즈 드로이드 만들기

토니 헬름스(Tony Helms, @tonycartoonish)가 올려놓은 매력적인 드로이드의 전개도를 프린트해서 종이접기를 해 보면, 스타워즈 정신을 빠르게 받아들일 수 있을겁니다.

미립자 광양자를 사용해서 스타워즈 드로이드처럼 말해보기

광양자를 사용해서 목소리를 변조해 주는 드로이드 마스크를 만들어봅시다. #드로이드처럼말하기데이! #TalkLikeADroidDay!

좋아하는 스타워즈 드로이드가 3D 프린팅을 통해 충전기로 변신

주변에 사용하던 구형 보조 배터리가 있다면 휴대전화 충전기를 만들어 GNK 드로이드를 향한 사랑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설계 과정을 자세하게 알려주는 이 프로젝트에는 3D 설계 시 고려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도 소개합니다.

스타워즈 영화를 기다리며 할 수 있는 뜨개질 프로젝트 8가지

A space station of grey crocheted threads rests next to some small grey crocheted ships on a bed of cotton stuffing to resemble Cloud City

이 8가지 프로젝트에는 코바늘뜨기, 대바늘뜨기, 자수, 펠트 작업이 모두 망라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미니어처 클라우드 시티가 5월 4일에 가장 알맞은 프로젝트라고 생각합니다. 이건 나중에 스타워즈 크리스마스트리를 만들 때 쓸 수도 있으니 더 좋을 거예요.